탱글엔젤 공식사이트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 후 교환/반품 문의
작성자 김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12-16 11:45:5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8

안녕하세요, 고객님 탱글엔젤입니다.

고객님께 재차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
사진 확인되었으며
금일 출고되었던 주소지로 프로 로즈골드 1개 출고, CJ대한통운 회수접수 하겠습니다.

익일 이후 기사님 방문예정이며 방문시 프로 로즈골드 1개 제품만 포장하여 전달부탁드립니다.
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


 [ Original Message ]
오늘 교환 보냈고 오늘 교환상품 다시 받았습니다
또 하자가 왔어요 메일로 사진 보냈습니다
정말 너무 화가납니다
두번교환은 살면서 처음해봅니다
이번에 교환받고 또그러면 환불받겠습니다
빠른조치 취해주세요 월요일날 바로보내세요
진짜 빗하나때문에 이렇게 스트레스 받아야하나요?
그리고 왜 여긴 사진첨부가안되서
귀찮게 메일로 사진보내게하나요
기능 개선좀 하세요
미비한 하자있는 제품 할인해서 파는거 아닌가
이생각까지 듭니다
저 진짜 예민하니까 제대로된 제품으로
다시 보내세요 당장 확인하시는대로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44472 비밀글 상품 문의 김**** 2024-04-18 2
44473    답변 비밀글 상품 문의 2024-04-18 2
44449 비밀글 입금/결제 문의 박**** 2024-04-11 2
44455    답변 비밀글 입금/결제 문의 2024-04-12 1
44426 비밀글 입금/결제 문의 파일첨부 이**** 2024-04-01 3